skip to Main Content

Column

[경영개혁의 지혜] 제29회 경영개혁에 의한 최종 경영성과란?

지난회에서는 경영개혁 마스터플랜 책정에 있어서 「전략·시책과 성과 목표의 관련성」에 대해…

read more
【065개별 수주 생산 : 진척관리】 계획에만 시간을 빼앗겨서는 안 된다

계획을 세우거나, 세운 계획을 날마다 수정하기 위하여, 많은 사람을 투입하고,…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1회 시장 세분화(1) (Market Segmentation)

마케팅이라고 말하면,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가 제창했다고 말해지는 「마케팅 전략의 4…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28회 전략·시책과 성과 목표의 관련성

제24회 경영개혁과 재무목표의 관계 속에서 「전략·시책과 성과 목표의 관련성」이 중요하다고…

read more
【064개별 수주 생산 : 진척관리】 계획 세운 것만으로 만족하지 말 것

계획은 결코 결과에서 달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오히려 계획에…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연재의 소개

마케팅에 관하여      「마케팅은 팔리는 장치 만들기」라고 하는 것은,…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27회 성공 예측의 기술

이번회에서는 경영개혁 마스터 플랜 책정에 있어서의 성공 예측과 목표와의 갭의…

read more
ABOUT JMAC
회사 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오시는 길
CONSULTING
경영전략 · 사업전략 컨설팅
마케팅 · CS · 영업 컨설팅
연구 · 개발 컨설팅
SCM · 생산컨설팅
Smart Factory 구축 지원 Consulting
오퍼레이션 · 정보 시스템 컨설팅
조직 · 인재 컨설팅
TPM®
IE
INDUSTRY
IT관련
자동차 관련
전기 · 전자 · 통신
소재 · 화학
의약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TRAINING
교육 · 연수
INFORM
What's New
Column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