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lumn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32 회 생산재 기업의 마케팅 전략 패턴 1

마지막은 생산재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고객 특성에 차이에 따라 4…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31 회 생산재 기업의 마케팅 전략 1 부

이전까지 「재」에 의한 마케팅 전략의 차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번에 생산…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30 회 마케팅의 개별 전략을 생각 (11)

이전 까지 수 차례에 걸쳐 마케팅 전략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번에는…

read more
증설ᆞRenewalᆞ신공장건설 세미나

             『증설ᆞRenewalᆞ신공장건설』       …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29 회 마케팅의 개별 전략을 생각 (10)

마지막은 소비재 사업 (유니클로 사)의 4P 전략 사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read more
용어 해설집 색인 소개

한글 색인   JMAC의 컨설턴트 감수의 컨설팅 용어집입니다. 트렌드 Key…

read more
리드 타임 단축 컨설팅

리드 타임 단축 컨설팅 특징 주문에서 배송까지 기간을 단축하는 것은,…

read more
재고 삭감 컨설팅

재고 삭감 컨설팅 특징 재고는 상품 공급의 리드타임을 단축시키는 역할이…

read more
ABOUT JMAC
회사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Consultant 소개
- Korea 컨설턴트 소개
- Japan 컨설턴트 소개
오시는 길
CONSULTING
SCM . 생산
JMAC의 DX
신공장 구축
TPM®
IE
마케팅 · CS · 영업
연구 · 개발
조직 인사 . 인재 육성
경영전략 · 사업전략
TRAINING
JMAC KOREA 교육
JMAC KOREA 해외 연수
INDUSTRY
전기 · 전자 · 통신
자동차 관련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소재 · 화학
의약
IT관련
INFORM
Column
트렌드
HOT issue
RECRUIT
상시채용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