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lumn

[유의점 시리즈] 【068개별 수주 생산 : 진척관리】 물건과 정보는 떼놓지 말 것

계획을 정밀하게 세워도 실적을 타이밍 좋게 올바르게 파악하고, 계획과의 차이를…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6 회 고객을 알고, 시장을 알고 (2) – 고객 구조의 변화 –

   자사 시장의 무서운 비중 저하       고객구조…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31회 경영전략의 3가지 레벨을 인식한다

경영전략에서는 기업 전략·사업 전략·기능 전략인 3가지의 레벨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사업…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5 회 고객을 알고, 시장을 알고 (1) – 고객 구조 (고객 비율) 분석 –

   「고객을 아는 방법」이라고 하면, 우선, 고객 요구의 분석, 구매…

read more
[유의점 시리즈] 【067개별 수주 생산 : 진척관리】 섣불리 뒤늦은 평가를 하지 말 것

납기 준수를 위해서는 날마다 진척을 파악하고 지연이 나오지 않도록 관리할…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4 회 시장의 위치와 회사의 포지셔닝 및 능력을 알기 위해 (3) – 비즈니스특성 및 KFS (2) –

   지난 시간 설명에서 사업 특성상 논리적으로 생각하여 KFS를 이끌어내고…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30회 사업면에서의 경영 개혁

경영 개혁의 핵심은 사업 측면에서의 경영 개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read more
ABOUT JMAC
회사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Consultant 소개
- Korea 컨설턴트 소개
- Japan 컨설턴트 소개
오시는 길
CONSULTING
SCM . 생산
JMAC의 DX
신공장 구축
TPM®
IE
마케팅 · CS · 영업
연구 · 개발
조직 인사 . 인재 육성
경영전략 · 사업전략
TRAINING
JMAC KOREA 교육
JMAC KOREA 해외 연수
INDUSTRY
전기 · 전자 · 통신
자동차 관련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소재 · 화학
의약
IT관련
INFORM
Column
트렌드
HOT issue
RECRUIT
상시채용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