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lumn

[경영개혁의 지혜] 제38회 사업 KFS를 파악하는 사고 프로세스

사업 유닛 발상의 밑바탕에 있는 사업 KFS를 세우는 방법에 대해서는…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9 회 자사의 시장 지위와 경쟁 여지를 알고 (3) ~ 점유율의 의미는 업계의 경쟁 상황에 따라 다름 ~

   시장점유율 파악의 중요성은 이해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만, 같은 수준의 수치라도 업계에…

read more
[유의점 시리즈] 【073현금흐름】 BS / PL로 생각하지 말 것

손익만으로 파악하는 경영에서, 경영 스피드를 파악하는 캐쉬 플로우를 이용한 경영으로의…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37회 사업 유닛은 어떻게 설정할 것인가?

이번회차에서는 사업 유닛을 어떻게 설정할 것인지에 대한 정석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read more
[유의점 시리즈] 【072원가관리】 과거의 결과로 조업도 기준을 정하지 말 것

제조 원가를 설정할 때의 기준이 되는 조업도는 지난 판매 계획을…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36회 사업유닛 발상은 왜 중요한가

이번회부터 7가지 사업전략 발상에 대한 사고방식과 활용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스타트는…

read more
[유의점 시리즈] 【071원가관리】 표준 시간을 감각으로 결정하지 말 것

제조 원가를 설정할 때의 기준이 되는 표준 공수(표준 시간)은 표준…

read more
ABOUT JMAC
회사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Consultant 소개
- Korea 컨설턴트 소개
- Japan 컨설턴트 소개
오시는 길
CONSULTING
SCM . 생산
JMAC의 DX
신공장 구축
TPM®
IE
마케팅 · CS · 영업
연구 · 개발
조직 인사 . 인재 육성
경영전략 · 사업전략
TRAINING
JMAC KOREA 교육
JMAC KOREA 해외 연수
INDUSTRY
전기 · 전자 · 통신
자동차 관련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소재 · 화학
의약
IT관련
INFORM
Column
트렌드
HOT issue
RECRUIT
상시채용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