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lumn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28 회 마케팅의 개별 전략을 생각 (9) (후편)

Place 전략 : "모든 옷"을 모든 고객층을 구입할 수 있는…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28 회 마케팅의 개별 전략을 생각 (9) (전편)

전회는 4P 전략의 생각을 총괄했습니다 이번에는 소비재에 대한 4P의 틀에 대해…

read more
기술 전략 컨설팅

기술 전략 컨설팅 특징 기술 전략은 기업이 나아가야 할 기술적인…

read more
개발력 강화 컨설팅

개발력 강화 컨설팅 특징 신제품· 신서비스를 창출하는 개발력 강화는 기업의…

read more
[앵콜! 유의점 시리즈] 【005 생산관리 개론】 생산관리의 역할

생산관리는 공장장의 역할이지만, 실제로는 생산관리부문이 대행하고 있다. 그 업무내용과 역할에…

read more
현장개선 컨설팅

현장개선 컨설팅 특징 생산 현장의 생산성 향상, 품질 개선, 리드…

read more
【설비 관리】 제5회 부품형 계획 보전 활동

지금까지, 보전원으로써 수행해야 하는 기본적인 업무의 틀인, 일상보전활동에 대하여 살펴보았고(제2편…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57회 BPR은 발전적인 경영 개혁 (후편)

BPR 추진의 7가지 기본 자세 BPR에 의한 업무 개혁 추진의…

read more
ABOUT JMAC
회사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Consultant 소개
- Korea 컨설턴트 소개
- Japan 컨설턴트 소개
오시는 길
CONSULTING
SCM . 생산
JMAC의 DX
신공장 구축
TPM®
IE
마케팅 · CS · 영업
연구 · 개발
조직 인사 . 인재 육성
경영전략 · 사업전략
TRAINING
JMAC KOREA 교육
JMAC KOREA 해외 연수
INDUSTRY
전기 · 전자 · 통신
자동차 관련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소재 · 화학
의약
IT관련
INFORM
Column
트렌드
HOT issue
RECRUIT
상시채용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