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lumn

[앵콜! 유의점 시리즈] 【008 구매관리】모든 거래처를 똑같이 관리하지 말 것

거래처의 실태를 적절히 평가하여, 발주하는 것은, 구매품의 품질·비용·납기를 확보하기 위한…

read more
『디지털 보전 체제』 구축 지원 컨설팅

『디지털 보전 체제』 구축 지원 컨설팅 특징    제조업에서의 노동…

read more
[칼럼] 제7회 Cost Half 프로그램의 개발 by 후지이 타츠오(藤井龍夫)

[칼럼] 제7회 Cost Half 프로그램의 개발 by 후지이 타츠오(藤井龍夫) 여러분…

read more
[앵콜! 유의점 시리즈] 【007 구매관리】 많이 구매하면 가격이 내려간다?

부품, 제품 구입 시에는, 한번에 대량으로 구입하거나, 발주처에 Cost Down…

read more
[앵콜! 유의점 시리즈] 【006 생산관리 개론】 생산관리의 범위

 생산관리의 범위는 생산계획을 세우고, 지시를 하여, 지시대로 진척되는지를 확인하고, 다시…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28 회 마케팅의 개별 전략을 생각 (9) (후편)

Place 전략 : "모든 옷"을 모든 고객층을 구입할 수 있는…

read more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28 회 마케팅의 개별 전략을 생각 (9) (전편)

전회는 4P 전략의 생각을 총괄했습니다 이번에는 소비재에 대한 4P의 틀에 대해…

read more
ABOUT JMAC
회사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Consultant 소개
- Korea 컨설턴트 소개
- Japan 컨설턴트 소개
오시는 길
CONSULTING
SCM . 생산
JMAC의 DX
신공장 구축
TPM®
IE
마케팅 · CS · 영업
연구 · 개발
조직 인사 . 인재 육성
경영전략 · 사업전략
TRAINING
JMAC KOREA 교육
JMAC KOREA 해외 연수
INDUSTRY
전기 · 전자 · 통신
자동차 관련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소재 · 화학
의약
IT관련
INFORM
Column
트렌드
HOT issue
RECRUIT
상시채용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