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lumn

[영업 마케팅의 지혜] 제 9 회 자사의 시장 지위와 경쟁 여지를 알고 (3) ~ 점유율의 의미는 업계의 경쟁 상황에 따라 다름 ~

   시장점유율 파악의 중요성은 이해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만, 같은 수준의 수치라도 업계에…

read more
[유의점 시리즈] 【073현금흐름】 BS / PL로 생각하지 말 것

손익만으로 파악하는 경영에서, 경영 스피드를 파악하는 캐쉬 플로우를 이용한 경영으로의…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37회 사업 유닛은 어떻게 설정할 것인가?

이번회차에서는 사업 유닛을 어떻게 설정할 것인지에 대한 정석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read more
[유의점 시리즈] 【072원가관리】 과거의 결과로 조업도 기준을 정하지 말 것

제조 원가를 설정할 때의 기준이 되는 조업도는 지난 판매 계획을…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36회 사업유닛 발상은 왜 중요한가

이번회부터 7가지 사업전략 발상에 대한 사고방식과 활용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스타트는…

read more
[유의점 시리즈] 【071원가관리】 표준 시간을 감각으로 결정하지 말 것

제조 원가를 설정할 때의 기준이 되는 표준 공수(표준 시간)은 표준…

read more
[경영개혁의 지혜] 제35회 J사의 마케팅 지향 사업전략 연수

이번회에서는 J사의 마케팅 지향에 근거한 사업전략 책정에 대한 실천 연수의…

read more
ABOUT JMAC
회사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Consultant 소개
- Korea 컨설턴트 소개
- Japan 컨설턴트 소개
오시는 길
CONSULTING
SCM . 생산
JMAC의 DX
신공장 구축
TPM®
IE
마케팅 · CS · 영업
연구 · 개발
조직 인사 . 인재 육성
경영전략 · 사업전략
TRAINING
JMAC KOREA 교육
JMAC KOREA 해외 연수
INDUSTRY
전기 · 전자 · 통신
자동차 관련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소재 · 화학
의약
IT관련
INFORM
Column
트렌드
HOT issue
RECRUIT
상시채용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