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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개발 컨설팅

기술 전략의 수립, 신상품 창출, 연구ㆍ개발력 강화, R&D조직 개혁ㆍ인재 육성

“Innovating Force” 컨셉을 모토로 4가지 영역에서 혁신력을 향상시켜, 기업의 새로운 가치 창출을 이끌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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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전략의 책정 컨설팅

기술 전략은 기업이 나아가야 할 기술적인 방향성을 보여주는 나침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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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품/신사업 창출 컨설팅

혁신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기업에게 신상품 개발 및 신사업 창출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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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개발력 강화 컨설팅

연구ㆍ개발 부문에서는 사업 경쟁력의 원천이 되는 부가가치가 높은 기술 및 상품 개발이 지속적으로 요구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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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D조직 혁신ㆍ인재 육성 컨설팅

R&D 부문에서는 기업 경영에 공헌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 창출과 지적 생산성 향상이 지속적으로 요구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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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자의 지적 생산성 향상과 지적풍토 활성화

기술 부문에서는 끊임없는 창조와 지적 생산성 향상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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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 기술 혁신 컨설팅

생산 기술은 개발과 설계에 관여하면서 제품을 구현ㆍ양산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공법 개발이나 설비 개발의 고유 기술과 생산 운영 시스템 구축 기술까지 연쇄적으로 창조하는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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