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마케팅・CS・영업 컨설팅

“CS경영”의 제창자로서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견인하고 고객 통찰 수준을 향상시킴으로써

상품ㆍ서비스의 본질적인 가치를 판별하고 기존 고객과의 관계 강화와 신규 고객 형성을 추진합니다.

consulting_img8

마케팅 혁신 컨설팅

고객의 의식 • 행동 변화와 더불어 마케팅의 변혁기에 있는 현재, 고객 중심에서 가치 중심으로의 전환을 도모할 필요가 있습니다.

consulting_img9

서비스・컨택트 센터 혁신

서비스 산업에 있어서 서비스 경쟁력 강화는 물론, 제공가치로써의 서비스 개발, 애프터 서비스나 컨택트 센터ㆍ콜센터 같은 서비스 기능 강화까지 「서비스」를 키워드로 한 지원을 합니다.

consulting_img10

CS・고객만족 향상 컨설팅

마케팅의 근본인「고객」에 주목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Consult Img5

영업 혁신 컨설팅

「사업 전략의 구현」을 키워드로 영업전략ㆍ매니지먼트 개혁에서부터 조직 개발, 현장 기술향상, 업무개선까지 풀 오더(full order) 컨설팅에서부터 액션 러닝, 개별 연수 등의 다양한 접근 방식을 통해 최적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Consult Img14

유통혁신 컨설팅

식품, 의류, 일상잡화 등의 소비재와 더불어, B to B 시장에서의 상품유통 및 물류 최적화를 위한 과제해결을 지원합니다. 수요와 공급 통합에 따른 수익 확대를 지향합니다.

ABOUT JMAC
회사 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오시는 길
CONSULTING
경영전략 · 사업전략 컨설팅
마케팅 · CS · 영업 컨설팅
연구 · 개발 컨설팅
생산 · 서플라이 체인 컨설팅
오퍼레이션 · 정보 시스템 컨설팅
조직 · 인재 컨설팅
TPM®
IE
INDUSTRY
IT관련
자동차 관련
전기 · 전자 · 통신
소재 · 화학
의약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TRAINING
교육 · 연수
INFORM
What's New
Column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