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마케팅・CS・영업 컨설팅

“CS경영”의 제창자로서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견인하고 고객 통찰 수준을 향상시킴으로써

상품ㆍ서비스의 본질적인 가치를 판별하고 기존 고객과의 관계 강화와 신규 고객 형성을 추진합니다.

consulting_img8

마케팅 디자인 컨설팅

마케팅은 “고객을 창조하고 유지 확대하기 위한 전사적 기능”입니다.  요즘의 “팔기 위한 정보 발신·커뮤니케이션”과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한 측면에 대한 편견을 벗고”자사 다운 체험”으로 고객을 만들기 위한 마케팅을 디자인합니다.

consulting_img10

CS・고객만족 향상 컨설팅

JMAC는 1991 년에 일본에서 처음으로 “CS 경영 ‘을 제창 한 이래 수백 개에서 CS 향상 지원을 이루었습니다. 그 실적을 바탕으로 일시적인 유행에 휩쓸 리지 않고 진정한 고객 기점에서의 과제 수립 · 대책 추진을 지원합니다..

Consult Img5

영업 경쟁력 강화  컨설팅

노동 인구의 감소, 제품의 상품화 스마트 화하는 고객 / 게임 체인지를 노리는 경쟁의 출현 등 영업 부문을 둘러싼 환경 변화는 다양합니다. 그리하여 환경에서는 전략 팀 관리 개인 기술을 결합하여 영업 경쟁력을 높이는

Consult Img14

영업 생산성 향상 컨설팅

영업 부문에서는 노동 인구 감소, 일하는 방법 개혁 추진 중 업무 효율화가 요구됩니다. 한편, 매출, 이익 증진을 전제로 한 목표 달성도 요구됩니다.거기에서 JMAC의 영업 생산성 향상, 컨설팅은 2가지 목적을 동시 실현을 가능하게 하는 어프로치를 합니다.

ABOUT JMAC
회사 개요
CEO 인사
JMAC 특징
JMAC 연혁
해외 거점
JMAC 그룹 이념
오시는 길
CONSULTING
경영전략 · 사업전략 컨설팅
마케팅 · CS · 영업 컨설팅
연구 · 개발 컨설팅
SCM · 생산컨설팅
Smart Factory 구축 지원 Consulting
오퍼레이션 · 정보 시스템 컨설팅
조직 · 인재 컨설팅
TPM®
IE
INDUSTRY
IT관련
자동차 관련
전기 · 전자 · 통신
소재 · 화학
의약
식품
유통 · 소매
물류(운수 · 창고)
TRAINING
교육 · 연수
INFORM
What's New
Column
BROCHURE
CONTACT
Intrane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