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즈쿠리혁신에 의한 매출배증(倍增) 진단
경영 CLINIC
모노즈쿠리혁신에 의한 매출배증(倍增) 진단
진단의 목적
코스트 다운이 일단락 된 현재, 각 회사는 최우선 과제로써 매출 향상을 들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과정은 의욕 중심의 전략으로, 전사가 연계하는 구체적 전략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 진단에서는 중기에 매출 배증을 노리기 위한 방향성과 이를 위해 필요한 생산과제, 개발 과제, 영업과제를 명확히 합니다.
진단의 대상
진단하고 싶은 사업에 관련되는 매니저(생산, 개발, 영업) 분들.

진행 방법
[진단기간]
3개월간
[컨설턴트와 검토회]
주 1회 반일 정도
[진단 내용]
1. 도표와 같은 4가지 관점에서 매출 배증의 방향성을 진단
2. 각 방향성에 대한 생산, 개발, 영업 과제를 명확화

진단 OUT PUT
매출 배증의 4가지 관점에 대한 전략의 방향성(대상 고객, 판매 아이템, 판매 방법 등)을 명확히 하고, 대상 고객 경합에서 이기기 위해 필요한 생산 과제, 개발 과제, 영업 과제를 정리합니다.
문의처
문의 : JMAC KOREA 교육연수사업부
Tel : 02-722-9944 / Fax : 02-725-5997
E-mail : jmackorea@jma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