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 부산경영자총협회 7월 조찬회 (후지마키 카츠미 JMAC 중국J-BUND)
세계1위 시장 점유율의 일본 중견(중소)기업의 생존 마케팅 전략
- 한·일·중 기업들의 마케팅 특징 비교
- 한국기업의 마케팅 전략조언
- 세계 ·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부산지역 경영자 7月(333회) 조찬회 개최 >
|개 요|
○ 일 시 : 2018년 7월 12일(목) 07:00 – 09:00 (조식포함)
○ 장 소 : 부산롯데호텔 3층 펄룸
○ 대 상 : 최고경영자 및 임원급
|연사소개 및 주제|
○ 연 사 : 후지마키 카츠미 (藤卷 克己)
▶ 현 일본능률협회컨설팅(JMAC) 중국J-BUND ▶ E-Buiness 컨설팅 전문가
▶ MD(Merchandising)개혁 · 비즈니스 모델 재구축 ▶ 수익 · 개혁 마스터 플랜 수립과 실천
▶ 저서 : 『유통업 경쟁력 혁신』JMAC MCB
○ 주 제 : 세계1위 시장 점유율의 일본 중견(중소)기업의 생존 마케팅 전략
한·일·중 기업들의 마케팅 특징 비교
한국기업의 마케팅 전략조언
세계 ·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위한 마케팅 전략
|주최 및 문의|
○ 주 최 : 부산경영자총협회 · 부산일보사
※ 강연내용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 다운받기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강연자 프로필 ]
후지마키 카츠미 (藤卷 克己)
senior consultant
현 일본능률협회컨설팅(JMAC) 중국J-BUND
▶ E-Buiness 컨설팅 전문가
전문분야 : 경영전략ㆍ사업전략 기획, 확대 판매 전략 기획, 경쟁력 강화, 업무 효율 강화
▶ MD(Merchandising)개혁 · 비즈니스 모델 재구축
▶ 수익 · 개혁 마스터 플랜 수립과 실천
▶ 저서 : 『유통업 경쟁력 혁신』JMAC MC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