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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경쟁력」간이진단

경영  CLINIC

「영업 경쟁력」간이진단

진단의 목적

「영업 경쟁력」간이 진단은,

제일선 영업 거점(영업소 · 영업과 · 영업계 등)을 대상으로, 매니지먼트 수준을 영업 전략· 영업 프로세스 · IT활용 관점에서, 사내 부문간 · 타사간 · 시계열로 비교하고 그에 더해 영업 담당자의 활동 수준을 부문간 · 타사간 · 시계열 등의 비교를 실시해 귀사의 영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과제를 명확히 해드립니다.

진단의 대상

진단 대상(영업 거점)

영업거점 범위는 귀사의 담당자와 협의 후 결정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영업 거점의 장이 회답의 대상이 됩니다.(거점의 장을 중심으로, 문제 인식을 가지고 계신 분). 

손사진

진행 방법

영업진단 방법

진단 OUT PUT

영업진단아웃풋1
영업진단아웃풋2

문의처

문의 : JMAC KOREA  교육연수사업부
Tel   : 02-722-9944 / Fax : 02-725-5997
E-mail : jmackorea@jmac.co.kr

경영  CLINIC

조달 혁신 진단

진단의 목적

제조업, 서비스업을 불문하고 외부에 대한 지불 비용의 억제·삭감의 성패는 기업실적에 꽤 큰 영 향을 미칩니다. 이 외부 조달 비용을 관리하는 것이 조달 기능입니다. (반드시 조달 부문이라고 한정 지을 수는 없습니다만.)
조달 기능을 강화해 계획적·지속적으로 성과를 올리기 위해서는 성과에 직결하는 시책인 조달 전략의 입안과 그 조달 전략의 레벨 자체를 끌어올리는 조달 인프라의 강화를 도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JMAC에서는, 오랜 세월의 연구 및 컨설팅 실적에 근거해 글로벌 수준의 조달 기반을 6영역 30항목으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본 진단에서는 귀사의 경영환경에 대해 목표 성과 실현을 향한 조달 전략을 책정함 과 동시에 조달 인프라 정비 마스터 플랜을 책정합니다.
조달 혁신 진단은 「조달 코스트 전략 진단」이라고「조달 인프라 진단」 2가지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조달 코스트 전략 진단
높은 레벨의 QCD와 그 안정 조달을 실현하기 위한 시책을 검토합니다.

2. 조달 인프라 진단
조달 전략의 레벨 업을 도모하기 위해서 필요한 조달 인프라 과제와 시책을 검토 합니다.

진단의 대상

본 프로그램은, 이하를 대상으로 합니다.
1. 제조업
2. 직접재 및 간접재(특히 설비)
3. 건설업
4. 서비스업

손사진

진행 방법

본 진단에서는, 실태 데이터 분석이나 인터뷰를 통한 현상 분석을 거쳐 과제 정리 후 대책을 입안하여 그 실행 계획으로써의 마스터 플랜을 책정해 드립니다. 조달코스트 전략 진단, 조달 인프라 진단의 각 스텝은 이하와 같습니다.

진단스텝2
진단스텝

진단 OUT PUT

  1. 조달 인프라 진단 결과
  2. 조달 인프라 정비 테마
  3. 조달 인프라 정비 마스터 플랜
조달 아웃풋2
조달 아웃풋1

문의처

문의 : JMAC KOREA  교육연수사업부
Tel   : 02-722-9944 / Fax : 02-725-5997
E-mail : jmackorea@jm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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